[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6월 13일에 심플링 2개 구매했습니다.
택배 받아보고 하나는 사이즈가 커서 6월 19일에 Q&A 게시판 통해 교환 문의했구요.
며칠 기다려도 답변이 없어서 인스타 디엠으로 문의드렸습니다.
전화통화 후에 교환 신청&택배사 접수 해주신대서 기다렸는데 벌써 2주가 넘었네요.
계속 기다렸습니다. 보내주신다고 했으니까요.
근데 어제 이미 처리완료 됐다고 답변글 주신거 보니까 그냥 환불해야겠어요.
아무리 휴가기간이 있었다고 해도 2주는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교환이 제대로 될까 신뢰도 무너졌구요.
오늘 중으로 답변 없으시면 개인적으로 택배 접수할 예정이오니 환불 처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이부분은 재발송으로 모두 해결 되셨습니다
앞으로 이런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내부적인 불편함을 빠르게 수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